국내외 권위 있는 콩쿠르 입상 경력이 있는 성악가나 오페라 인재 가운데 추천 및 심사를 거쳐 대상을 선정하고, 해외 유명 오페라 스타로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합니다.
"현재 후원 중인 아티스트로는 소프라노 이명주, 여지원, 라하영, 바리톤 김주택, 테너 김범진, 신현식, 박기훈, 박회림, 손지훈, 이준탁, 베이스바리톤 길병민이 있습니다."
정기 음악회 <세아이운형문화재단 음악회> 개최
2015년부터 매년 정기 공연으로 ‘세아이운형문화재단 음악회’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 오페라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, 예술가들의 공연 활동 및 상호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‘꼭 들어야 할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오페라 버킷’이라는 콘셉트의 갈라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
지역 음악회 <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음악회> 개최
충주, 군산 등 중소 도시 시민을 위한 음악회를 기획, 개최하여 지역 시민들에게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대중에게 잘 알려진 곡은 물론, 다양한 클래식을 접하며 예술과 친근해지고 소통하는 시간을 함께 나눕니다.
학술연구 지원
음악총서 발간 등 음악학 연구를 지원하며 음악 학계에 실질적인 지원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 또한 음악 학자들이 학문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안정적 저술 환경을 제공하고 예술을 더 깊이 연구할 수 있는 토양을 만들어갑니다.